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덕후생활/<배우> 덕질

<안효섭x김세정> 실제 케미 모음

by 드덕 오리 2022. 3. 22.
반응형

오늘은 드라마 내에서도 케미가 터지지만, 실제 본체들끼리도 터지는 케미에 대해 얘기해볼까 한다. 본체들이 sns를 통해 알아서 떠먹여 주는 케미가 얼마나 맛있게요? 드라마 밖, 하리x태무가 아닌 김세정x안효섭의 미친 케미를 알아보자.


 ※ 주의! 해당 포스팅의 내용은 1~6화까지의 내용과 sns, 인터뷰 등의 컨텐츠이다. 이후의 케미가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내용이 너무 많아서 나눴다)

7-8화 키스신 메이킹↓

https://drama-duck.tistory.com/283

 

<김세정x안효섭> 키스신 메이킹

아래에 쓴 '<안효섭x김세정> 실제 케미 모음'이라는 글에 메이킹 관련 둘의 현실 케미에 대해 다룬 적이 있어서, https://drama-duck.tistory.com/279 실제 케미 모음" data-ke-align="alignCenter" data-og-descr..

drama-duck.tistory.com

 

실제 케미 2탄↓ (9-10화 메이킹 및 sns, 브이앱 등 전체적인 컨텐츠 포함)

https://drama-duck.tistory.com/291

 

<안효섭x김세정> 실제 케미 2탄

 다음주면 벌써 마지막인 [사내맞선] ㅠㅠ 너무 슬프지만 메이킹을 보거나 인스타를 통해, 흐른 시간만큼 엄청 친해진 안효섭, 김세정을 보면서 위안을 얻는다. 그래서 오늘은 안효섭x김세정의

drama-duck.tistory.com

 



1. 케미 대주주 김세정 인스타

김세정 배우는 아이돌이라 그런지 팬들이 원하는 게 뭔지 너무 잘 안다ㅠㅠㅠ진짜 고맙다ㅠㅠㅠ 그래서 셀카나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을 잘 올려주는데, 김세정 배우의 인스타를 통해 실제 본체들의 케미를 엿볼 수 있다.

 

8화를 앞두고 올라온 김세정 인스타 속 태무X하리 케미
하리가 태무를 좋아하는 이유를 이렇게 정성스럽게 써서 같이 올려줌... 진심 사랑해요

 

라디오 홍보나가는 날도 이쁘게 같이 사진찍어서 올려줌ㅠㅠㅠ



p.s. 안효섭 배우 인스타에서도 둘의 케미를 엿볼 수 있다. 안효섭 배우는 김세정 배우처럼 게시글을 많이 올리는 스타일도 아니고, 사진을 많이 찍는 편도 아닌 것 같아 더 소중하다ㅠㅠ 하리x태무처럼 노는 세정x효섭이라니ㅠㅠ

태무처럼 글 올린 안효섭과 하리처럼 댓글 단 김세정.




2. 메이킹 케미 (친해지는 과정)

카메라 뒤, 메이킹에서 보이는 본체들의 케미도 놓칠 수 없지. 둘이 처음에는 어색하고 안 친해서ㅋㅋㅋㅋ(안효섭 배우 별명=프로 낯가림러) 초반 회차 메이킹에서는 둘이 어색한 분위기가 나는데 그게 오히려 더 설렌다ㅎ(주접)

1-2화 메이킹. 어색할 때 찍은 입술박치기 신 (이와중에 키스신 아니고 입술박치기라고 정정함ㅋㅋㅋㅋ)


어색한 와중에도 매너는 해야 함ㅎ

메이킹 속 안효섭 매너 (추워하는 세정이한테 자기 패딩 덮어주기 / 눈부시지 않게 햇빛 가려주기)


이후에는 완전 친해져서 5-6화 메이킹에서는 둘이 반말하고 장난치는데, 그건 그거대로 진짜 미치게 설렌다. 

세정이랑 하리 갭 차이에 자아 몇개냐며 놀리는 안효섭
자신감 가지라는 감독님에 이미 자신감 넘쳐 보인다고 말하는 안효섭ㅋㅋ
둘이 친해진 거 완전 티남ㅋㅋㅋㅋ 이젠 서로 엄청 웃고 장난침


메이킹 카메라 들고 안효섭 인터뷰하는 김세정. 그리고 그런 세정이한테 반말하는 안효섭... 어색하게 존대하더니 이젠 반말이 자연스러움... 드라마 속 존대하는 하리x태무만 보다가 반말하는 세정x효섭 보니까 극락 간다.

연하인 세정이이게 반말하는 오빠 안효섭 보실 분?
세정이가 사랑스럽게 인사해달라니까 웃어주는 거 봐(남친짤)



그리고 이젠 친해져서 연기 합도 착착 맞음ㅋㅋㅋ 이 장면 진짜 웃겼는데 알고 보니 대본에 없던 애드리브 장면ㅋㅋㅋ 세정이는 안 보여서 그냥 쳤는데 알고 보니 뺨 맞은 안효섭ㅋㅋㅋㅋ 근데 넘 웃기게 잘 살렸어. 심지어 뺨 부여잡고 하리 노려보던 태무도 안효섭의 애드립... 좋다 좋아. 둘이 친해지니까 이런 재밌는 장면도 나오고, 확실히 현실 케미가 드라마에서도 빛이 나는 듯.

세정이가 안보고 연기하다보니 예정에 없던 뺨까지 맞음ㅋㅋㅋ
세정이가 미안해하니까 연기가 현실적으로 됐다며 장난치고 분위기 푸는 안효섭ㅋㅋㅋ



+) 추가. 드디어 뜬 7-8화 하리♥태무 키스신 메이킹!! 둘이 완전 친해져서 같이 장난치며 꽁냥 케미 뽐내는 와중에 키스 장인 모습의 프로미까지! 쓸 얘기가 너무 많아서 따로 정리했다.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보시면 됩니다!
https://drama-duck.tistory.com/283

 

<김세정x안효섭> 키스신 메이킹

아래에 쓴 '<안효섭x김세정> 실제 케미 모음'이라는 글에 메이킹 관련 둘의 현실 케미에 대해 다룬 적이 있어서, https://drama-duck.tistory.com/279 실제 케미 모음" data-ke-align="alignCenter" data-og-descr..

drama-duck.tistory.com

 

++) 또 추가! 9-10화 메이킹부터 최근 sns 등 내용이 많아 2탄으로 나눴다.

https://drama-duck.tistory.com/291

 

<안효섭x김세정> 실제 케미 2탄

 다음주면 벌써 마지막인 [사내맞선] ㅠㅠ 너무 슬프지만 메이킹을 보거나 인스타를 통해, 흐른 시간만큼 엄청 친해진 안효섭, 김세정을 보면서 위안을 얻는다. 그래서 오늘은 안효섭x김세정의

drama-duck.tistory.com

 

 



3. 화보 케미

안효섭, 김세정 배우 둘 다 화보 장인이야ㅠㅠㅠ 둘의 화보를 보면 미친 케미에 무한한 감사를 올릴 뿐… 소원이 하나 더 있다면, 더 찍어주세요!!!

미친거지?
머리카락 가지고 장난? 폭스임ㅇㅇ
둘다 흰옷이라 웨딩화보 같다
케미가 미쳤다고 생각합니다.
둘 케미 실화?
화보에서 이렇게 케미가 터져버렸어...


이건 화보는 아니지만, 드라마 홍보차 찍은 포토매틱...

존잘 존예

 

 

 

 

4. 인터뷰에서 처음 보는 안효섭 텐션 (김세정에 물든 안효섭)

안효섭 배우에 대해 조금이라도 아시는 분들이라면, 김세정 배우와 함께 한 인터뷰에서 그의 텐션이 얼마나 높아졌는지 체감할 수 있다. 안효섭 배우가 인터뷰 내내 '세정이의 첫인상은 밝았다' '긍정적인 에너지가 있는 친구다' 등의 언급을 했는데, 진짜 김세정 배우 특유의 기분 좋은 긍정 에너지와 밝은 매력이 안효섭 배우의 텐션을 엄청 끌어올렸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김세정 배우의 적극적이고 밝은 에너지가 안효섭 배우에겐 좀 감당하기 힘든 텐션이긴 한데,

하리처럼 대리 맞선 나가면 태무 꼬시고 싶다는 김세정에 당황+부끄+심쿵한 안효섭ㅋㅋㅋ


갈수록 김세정 배우에게 물들어서 텐션 완전 높아진다. 인터뷰에서 늘 밝은 세정이 따라 잘 웃는 안효섭. 저렇게 밝게 많이 웃으면서 인터뷰하는 거 처음 봐.

김세정 배우의 밝은 매력에 대해 얘기하는 안효섭. ㄹㅇ인간 비타민같아 넘 예쁘고 사랑스러움ㅠㅠㅠ
잘 웃는 세정이 덕에 옆에서 계속 웃게 되는 것 같은 안효섭
장난 칠 궁리도 함ㅋㅋㅋㅋ


sbs에서 스브스캐치 홍보 멘트 해달라고 했는데, 안효섭이 비장하게 하자고 함ㅋㅋㅋ그래서 둘이 이상한 비장한 톤으로 멘트 따는데 앞에 있던 스태프들 다 웃겨 죽음ㅋㅋㅋㅋㅋ안효섭 특유의 독특함과 장난기 다 받아주는 김세정 때문에 안효섭 그냥 막 나감ㅋㅋㅋㅋ

비장한 톤으로 멘트 따는 김세정과 안효섭 (평범함은 거부한다)
스탭들 다 빵터짐+김세정도 터짐


그리고 세정이 아이돌 짬바로 멘트 따고 이런 거 진짜 잘하는데, 안효섭 배우가 잘한다며 부러워하더니 먼저 같이하자고 제안도 함. 이런거 하는 사람이 아닌데, 세정이 옆에서 완전 적극적+높은 텐션으로 변함.

세정이 아이돌 짬바에 같이 하자고 말하는 안효섭(진심 초면이다)
그렇게 같이 멘트하고서는 웃는 거 봐... 미쳤어...
둘이 눈만 마주쳐도 웃음


그리고 이건 마리끌레르 화보 인터뷰인데, 둘이 서로에 대해 잘 알고 꿀이 뚝뚝 떨어짐.

안효섭이 좋아하는 간식 0.1초만에 맞추는 김세정ㅋㅋㅋ
봄 추천 노래로 김세정의 꽃길 언급하고 뿌듯해하는 안효섭
김세정 따라하는 안효섭ㅋㅋㅋㅋㅋㅋ
인터뷰 내내 저렇게 쳐다 봄....


마지막은 진짜 설레는 거... 세정이가 게임 이겨서 좋아하니까 '좋아?' 그러더니 '좋으면 됐습니다, 그럼' 이라고 말하는 유죄 인간 안효섭을 고발합니다.

저렇게 쳐다보기 있어?

 


오늘 김세정 배우와 안효섭 배우의 실제 케미에 대해 알아봤다. 둘이 얼굴부터 성격케미까지 너무 좋아서, 보는 내내 나까지 흐뭇했다. 인터뷰 등은 홍보차 찍은 거라 더이상 안 나올 거 같고, 메이킹이나 sns에서 둘의 케미를 또 발견한다면 추가하려고 한다. +) 포스팅 맨 위에 추가해두었다. 분량이 너무 많아서 포스팅을 나눠서 작성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