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덕후생활/<배우> 덕질

<김동욱> 귀여움 모음집

by 드덕 오리 2021. 8. 13.
반응형

말 그대로 귀여운 김동욱 모음집. 사실 모든 순간이긴 한데(주접) 유난히 귀여운 모먼트를 모아봤다.

*순서 없음. 데이터 주의. 추가예정



1. 신과함께

신과함께 스포하는 김동욱

신과함께 홍보차 브이앱방송(실시간)하고 있는데 대차게 스포하는 김동욱ㅋㅋㅋㅋㅋ주변에서 난리났늠데 김동욱 혼자 아무생각없다가 주변에서 알려줘서 스포한거 깨닫고 놀라는 게 킬포. 턱 빠지겠다ㅋㅋㅋㅋ


2. 섹션 인터뷰
신과함께 개봉 이후 ‘현몽씬’으로 제2의 전성기를 맞은 김동욱 배우. 그때 붙은 수식어들. 김동욱 하드캐리 인정.

자신의 수식어 듣는게 좀 부끄러운 김동욱



3. 출처 모름

그냥 귀여워
그냥 귀여워2



4. 조장풍 김동욱
김동욱 배우가 유일하게 못하는게 있다면 그것은 윙크. 윙크 못해서 두 눈 다 감기는 거+조장풍 특유의 능청=귀여움 max

윙크하는 조장풍



5. 손더게 메이킹
아역배우에게 수줍게 ‘네 맞아요’하는게 귀여워.

뭔가 그냥 좋아



6. 그 남자의 기억법

얼짱각도 따위 모르는 앵커님

이거 블루레이에서 감독님이 김동욱 배우가 이런 못하는 연기 잘한다고ㅋㅋㅋㅋ동감. 뭔가 어설프고 잘 못하는 연기 잘한다.

장난기 가득한 모습이 귀여워



7. 손더게

그래 함 가보자 육광이형!

육광이 형이 굿 못한다고 차라리 같이 죽자고 그러니까 ‘그래 형 가자! 함 가보자! 핸들꺾어! 난 준비됐어!’ 하는 화평이ㅋㅋㅋ진짜 세상 능글거리는 화평이 너무 좋아


8. 너나봄 넷플릭스 TMI퀴즈

귀엽게 손드는 거 뭐야
양쪽으로 텐션이 너무 높아서 주눅든 김동욱
아수라장 속에서 망부석이 된 김동욱
이건 그냥 잘생겨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