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덕후생활/<배우> 덕질

<안효섭x김세정> 실제 케미 2탄

by 드덕 오리 2022. 3. 31.
반응형

 다음주면 벌써 마지막인 [사내맞선] ㅠㅠ 너무 슬프지만 메이킹을 보거나 인스타를 통해, 흐른 시간만큼 엄청 친해진 안효섭, 김세정을 보면서 위안을 얻는다. 그래서 오늘은 안효섭x김세정의 실제 케미 2탄을 가지고 왔다! 사실 1탄이 분량 초과 수준으로 너무너무 많기 때문에, 오늘은 1탄 내용을 제외하고 그 뒤로 발견된 sns와 메이킹 위주로 망붕렌즈를 한 번 껴볼 예정이다. (※ 둘의 케미 모음 1탄은 ↓아래 포스팅에서 확인 가능)

https://drama-duck.tistory.com/279

 

<안효섭x김세정> 실제 케미 모음

오늘은 드라마 내에서도 케미가 터지지만, 실제 본체들끼리도 터지는 케미에 대해 얘기해볼까 한다. 본체들이 sns를 통해 알아서 떠먹여 주는 케미가 얼마나 맛있게요? 드라마 밖, 하리x태무가

drama-duck.tistory.com

 


 

1. SNS 속 안효섭X김세정 케미 (피지컬, 연인 바이브)

 김세정 배우가 진짜 팬잘알, 팬사랑 배우다. 아이돌 출신이라 그런가 팬들 마음을 너무 잘 알아줘ㅠㅠ 팬들이 뭘 원하는지 너무 잘 안다. 늘 월,화 아침 마다 인스타에 사진을 올려주는데, 갈수록 안효섭 배우와의 케미가 더 돋보인다. 9-10화 하는 날 올려준 사진인데 커플셀카만 몇장이냐ㅠㅠㅠ 진짜 너무 좋다. 초반 회차때는 둘이 안 친해서인지 김세정 본인 셀카만 있었는데 뒤로 갈수록 커플 셀카 느는 거 겁나 좋아ㅠㅠㅠ 특히, 하리x태무 사귀고 난 뒤부터 빛나는 저 연인 바이브...

너무 완벽하게 태무고, 하리잖아?
사진찍을때도 빛나는 캐해
키즈카페 간 날
이렇게 커플 사진 많이 올려주는 배우가 있다? 그런 로코 드라마가 있다?
둘다 훤하다, 얼굴이 훤해

 

 이건 10화 하는 날 올려 준 사진. 단체 사진인데 혼자 카메라 안 보고 김세정 쳐다보는 안효섭.... 미쳐.... 

10화 하는 날 올라온 단체사진
김세정 쳐다보는 안효섭, 유죄
어우, 둘이 너무 잘 어울린다.

 

 이것도 10화 하는 날 올려준 거. 둘이 덩치 케미가 진짜 미쳤다. 이게 바로 187과 164의 위엄이다!!

피지컬 케미 맛집이다
하,, 둘이 완벽해

 

 동영상도 같이 올려줬는데, 둘이 뭐해...? 설레게 왜 그런 장난치고 놀아ㅠㅠㅠ 나 울어ㅠㅠㅠㅠ 둘이 촬영 안 할 때도 딱 붙어서 같이 장난치고 논다고ㅠㅠㅠㅠ

김세정 인스타에 올라온 동영상

 

 추가로, 김세정 배우가 진짜 좋은 사람 같은 게, 늘 주연 조연 가리지 않고 모든 등장인물과의 셀카를 많이 올려준다. 그런 면을 보면 사람이 얼마나 따뜻하고 속 깊은 사람인가 느낄 수 있다. 비록 여기서는 안효섭 배우와의 케미를 중점적으로 올렸지만, 김세정 배우의 인스타 @clean_0828 를 보면 하리의 가족, 식품개발1팀 등 주변 배우들을 잘 챙기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다. 따뜻하고 정 많은 사람같아. 

조연들 사진도 꾸준히 많이 올려주는 갓세정

 

+) 220404 11화 하는 날! 오늘도 어김없이 하태커플 사진 올려준 김세정... 진짜 사랑해ㅠㅠㅠㅠㅠ

태무와의 셀카 올려준 하리
하ㅠㅠㅠ 둘이 진짜 존예 존잘이다

 

+) 하태커플 10% 시청률 공약 영상도 올라왔다! 종영하고 나서 올려줄 줄 알았는데, 월요일 12시에 딱 맞춰서 올라왔다. 안효섭 배우 인스타에는 ost 풀버전이, 김세정 배우 인스타에는 사진과 영상이 올라와있다. 확실히 가수라 그런지 김세정 배우가 진짜 미친듯이 잘 부른다. 진짜 갓세정. 

각자의 인스타에 시청률 공약 ost 멜로망스-사랑인가 봐 듀엣 영상이 올라옴
그리고 이쁜 커플샷도 추가로 올려준 갓세정
좋은 건 크게 봐야지.

 

 노래는 공식 영상에도 올라와 있어서 SBS 공식영상을 가져왔다. SBS 신나 보인다?

https://youtu.be/kzBNZuZLlks

하태커플 시청률 공약 OST 듀엣

 

+) 대망의 마지막화 하는 날, 오늘도 하태커플 셀카 올려준 김세정. 이게 마지막이라니... 월,화 마다 김세정 인스타 보는 낙으로 살았는데ㅠㅠㅠ

하태 커플 가지마ㅠㅠㅠ

 

 

 

 

2. 김세정 브이앱 도중 전화한 사람??

 이거는 우연히 인스타 피드에 떠서 보게 된 영상이다. 220327 김세정 브이앱이고, 김세정 배우가 코로나 확진으로 자가격리하면서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6시간이나 브이앱을 해줬다고 한다. (진짜 이런 사람이 어딨어ㅠㅠㅠ 팬사랑 끝판왕) 아무튼, 김세정 배우가 스터디윗미 형식으로 브이앱을 하는 와중에 전화가 왔는데, 많은 사람들이 이 사람을 안효섭으로 추정하고 있다. 내가 생각하기에도 목소리가 안효섭 같긴 해. (※확실치 않음 주의. 사실이 아닐 수 있음)

브이앱 중간에 전화걸려온 안효섭??
김세정) 오빠 나 그거, 브이앱 중이다.
???) 아~~
김세정) (웃음)
???) 알겠습니다.
김세정) 알겠어요.
???) 얘기하면 안 돼요.
김세정) 네~

 대화 내용은 심플하다. 그냥 김세정 배우가 브이앱 중이라서 알겠다 하고 끊는데, 누군지 얘기하지 말라고 말한다. 그래서 세정 배우도 나중에 누군지 궁금해 하는 팬들 댓글을 보고, 누군지 말하지 말라 그래서 말하지 않겠다고 하고 그렇게 심플하게 끝난다. 스피커폰이 아니지만 작게나마 상대방 목소리가 들리긴 하는데, 많은 사람들이 안효섭으로 추정하고 있다. (※확실치 않음 주의. 사실이 아닐 수 있음) 

 진짜 별 거 아니고, 안효섭 배우가 아닐 수도 있지만 그냥 혼자 망붕렌즈 좀 껴봤어요. 사적으로 통화도 하는 구나 싶어서 괜히 혼자 설레 봤어요. (이런걸 주책, 주접이라고...크흠... 나 별 것도 아닌걸로 다 설레ㅠㅠ)

 

 

 

 

3. 한층 더 발전한 메이킹 케미

 9-10화 메이킹 보면 안효섭이랑 김세정이 완전 찐친이 됐다는 걸 알 수 있다. 현장 분위기 엄청 화기애애하고, 서로 친해서 분위기 좋고, 장난도 많이 친다. 몇 번을 돌려봤는지ㅠㅠㅠ 1화 메이킹이랑 비교하면 거의 하늘과 땅 차이다. 7-8화 보다 코믹 장면도 많아서 그런지 더 활발해지고 친해진 느낌이 든다.

콜라 흔드는 거 가지고 겁나 잘노는 하태
세정이에 빵터진 네 사람ㅋㅋㅋㅋㅋ
안효섭 텐션 실화야???

 

 친해져서 그런지 달달한 장면도 많다.. 김세정에 코찡긋하는 안효섭 볼 사람? 

태무 연기하면서 자존감이 높아진거 같아 보기 좋아
코 찡긋?
???? 나 죽어...
세정이가 찍어준다고 187 남정네가 저러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친해져서 서로 귀엽다고 난리임. 귀엽다는 말을 아무렇지 않게 사용할 정도로 친해졌다니, 너네 낯설다...

하리 귀여워하는 태무
태무 궁뎅이에 묻은 먼지 귀여워하는 하리(털어주는 감독님 쏘 스윗)

 

 특히나 진짜 친해졌다고 느낀 건, 초반 5-6회 정도 메이킹 보면 주로 세정이가 장난치고 안효섭이 웃는데, 이제는 안효섭이 장난치고 세정이가 웃음ㅠㅠㅠㅠㅠㅠ 이게 ㄹㅇ이다. 찐이다. 친해져서 먼저 장난치는 안효섭이라니. 둘이 친해지더니 포지션이 바뀜ㅋㅋㅋㅋㅋ

애드리브 하면서 세정이 놀리기
장난치는 거 봐ㅋㅋㅋㅋㅋㅋㅋ
세정이 쓰러진다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안효섭이 세정이랑 스텝들이랑 진짜 친해졌구나, 촬영장 분위기가 정말 화기애애하구나 느낀 게, 애드리브가 겁나 늘음ㅋㅋㅋㅋㅋ 시도때도 없이 애드리브 함ㅋㅋㅋㅋㅋㅋ

애드리브 계속 해ㅋㅋㅋㅋㅋ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미쳤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옷 갈아입는데 다방면으로 잘한다는 대사 애드리브는 뭐야ㅋㅋㅋㅋㅋ
이정도면 애드리브 황제
세정이 저항없이 터지넼ㅋㅋㅋㅋㅋ
안효섭 애드리브에 빵 터진 감독님ㅋㅋㅋㅋ

 

 p.s. 안효섭 태며들음. 강태무화 되서 능청떠는 안효섭이라니ㅠㅠㅠ 진짜 세정 파워+사내맞선 파워다ㅠㅠㅠ 안효섭 저런 텐션 처음 봐... 저렇게 능청 떤다고??? 능글맞아졌다고??? 지구뿌셔!!!!! 그리고 그런 안효섭이 웃기고 좋은 김세정... 저 자연스러운 터치와 사랑스러움이라니... 하태커플 사랑해ㅠㅠㅠ

능청스럽게 대사치는 안효섭에 빵터진 김세정
스스로도 변했다고 말하는 안효섭과 태며들었다며 신난 김세정
안효섭 태며들었다고 행복하다고 방방뛰는 김세정

 

 그리고 드디어 올라온 9-10화 메이킹 2탄! 그냥 미쳤다 소리 밖에 안나와... 둘 다 애드리브 계속 치고, 대본에 없던 뽀뽀신도 찍고, 태무 잡아 당겨서 키스하는 것도 하리 아이디어였고.... 그냥 완벽해. 이 메이킹을 문화유산으로 지정해야 돼.  둘이 찐친되서 메이킹 분량 폭발하고, 쉬는 시간에도 계속 붙어있으면서 쉴새 없이 장난치는 하태 커플 보고 가실 분?

장난 시동거는 안효섭 눈치챈 김세정ㅋㅋㅋ
유치원 재롱잔치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리가 그냥 말만하면 다 장난침ㅋㅋㅋㅋㅋ
장난으로 시작해서 달달하게 끝내기

 

 오글 대사가 유독 많았던 10화ㅋㅋㅋ 아무리 태며들어도 귀엽다며 주접 떠는 대사는 잘 안 나옴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거라면서 웃참 실패ㅋㅋㅋㅋㅋㅋ
오글 대사에 괴로워하는 안효섭ㅋㅋㅋ

 

 그리고 자기만 당할 순 없다며 세정이 애드리브 놀려먹는 안효섭ㅋㅋㅋㅋ

하리 놀려먹는 안효섭

 

 그리고 하리 놀리는 장면 맞춰보는데, 하리가 "놀리니까 재밌어요?"하는 대사 치니까 싱글벙글 진심 200% 담긴 얼굴로 "네" 하면서 리허설하는 안효섭ㅋㅋㅋㅋㅋ 김세정 놀리고 장난치는 맛에 사는 사람 같아.

찐으로 신나보여ㅋㅋㅋ

 

 이건 그냥 이뻐서 추가... 이 구도가 마치 남의 연애 훔쳐보는 구도랄까? 하태 달달한 연애 지켜보는 나...

아이 이뻐ㅠㅠ

 

 그리고 이번 메이킹에는 본방에 안 나온 대사들이 많았는데, 볼 뽀뽀한 하리에게 "심쿵, 누가 누구보고 선수래"라고 말하는 태무 장면도 있었다.

심쿵, 누가 누구보고 선수래

 

 많은 시청자가 기다렸던 놀이터 키스신 메이킹! 진짜 대박인 건 하리가 중간에 태무 끌어당겨서 키스하는 게 김세정 배우 아이디어였다는 거... 진짜 캐해 완벽하다. 

갓세정 진짜 천재만재다
이와중에 장난침ㅋㅋㅋㅋㅋ

 

 키스신 메이킹 보세요 여러분. 본방보다 구도 좋기로 소문난 여기가 바로 키스신 메이킹 맛집입니다. 

이 구도 진짜 좋다
놀이터 지나가다 본 거 같아 이런 커플 (못 봄)
그렇지 좋은 건 한 번 더가 진리
좋다, 좋아.

 

 더 좋은 건 뭔지 아십니까, 여러분? 키스신 끝나고 김세정 머리 쓰담쓰담해주는 안효섭입니다. 유죄 아닙니까, 판사님!!!

머리를 쓰담???
키스신 찍고 머리 쓰다듬어 주기 있습니까??

 

 너무 예뻤던 꽃시장 데이트 하태 커플. 꽃 속에 파묻혀 있는 거 보니까 너무 이쁘다. 서로 애드리브와 장난이 난무하는 화기애애한 현장. 스텝들도 엄청 웃고, 둘이 장난도 많이 쳐서 보기 좋다 진짜.

장난치고
애드리브 치고
화기애애 그 자체

 

 심지어 감독님도 이제 안효섭의 애드리브를 기다림ㅋㅋㅋㅋㅋ

애드리브 못한 태무와 애드리브 기다린 감독님ㅋㅋㅋㅋ

 

 그리고 하태커플은 초딩미가 빠질 수 없지. 하리가 우산 넣기에 가방이 너무 작다니까, 하리 마술사라며 장난치는 둘. 둘이 쿵짝 맞는 거 봐ㅋㅋㅋㅋㅋ

쿵짝 진짜 잘맞는다ㅋㅋㅋㅋㅋ
마술사처럼 우산 꺼내라면서 초딩미 발산하는 하태커플

 

 꽃 받고 "하리 씨 어딨나~?" 이런 능글 대사 쳐야하는 거 아니냐며 세정이가 장난치니까, 바로 하리 찾는 흉내내며 장난 받아치는 안효섭. 둘이 진짜 이제 완전 쿵짝 잘 맞고 서로 장난 다 받아준다고ㅠㅠㅠ

장난치는 김세정과 바로 받아치는 안효섭ㅋㅋㅋ

 

 한정식 데이트하는 하태커플 비하인드에는 초딩 안효섭이 있다. 재밌게 노는 법이라며 무슨 플래시가지고 장난치는 거 가르쳐주는 초딩 안효섭ㅋㅋㅋㅋㅋ 세정이가 말한 안효섭의 순수함, 초딩미가 바로 이거구나.

안효섭의 초딩미가 빛났던 메이킹ㅋㅋㅋ

 

 넷플릭스 앞담화 컨텐츠에서 김세정 배우가 말한 안효섭의 허벅박수가 드디어 나옵니다, 여러분. 김세정이 안효섭과 친해진 계기, 허벅박수ㅋㅋㅋㅋㅋㅋㅋ 이 와중에 좀 더 친해지면 어떻게 하는 지 알려준댘ㅋㅋㅋㅋㅋ 더 친해질게 남았나요?

태무 초딩미+엉뚱함에 웃겨죽는 김세정ㅋㅋㅋㅋ
넷플 자컨에서 언급한 허벅박수 에피소드ㅋㅋㅋㅋ

김세정) 나는 그 박수 때문에 오빠랑 친해졌어. 모든 게 편해졌어.
안효섭) 좀 더 친해지면 어떻게 하는 지 알려줄게.
김세정) 으하하하. 알았어.

 

 대망의 대망의 트라우마를 잊게 한 뽀뽀신. 충격적인 건, 이게 감독님이 제안한 즉선 뽀뽀 장면이었다는 거. 그럼 난리났던 '쪽 잉? 응?'다 애드리브라는 거잖아?? 말도 안돼... 둘이 리얼 연인 바이브라서 진짜 많은 팬들이 좋아했는데, 이게 즉석 애드리브였다니...

와 감독님 선구안 오졌다
하ㅠㅠㅠㅠ이거 진짜 최애장면이었는데 애드리브라고????
대본에 없었는데 이런 명장면을 만들어내?? 연기천재 연출천재
이게 그 유명한 '쪽 잉? 응?' 삼단콤보...

 


 

p.s. 둘 다 드라마 끝나기 전부터 차기작 확정 소식이 들려왔다. 김세정 배우는 일본드라마 [중쇄를 찍자]의 리메이크작 SBS [오늘의 웹툰]을, 안효섭 배우는 대만드라마 [상견니]의 리메이크작 NETFLIX [너의 시간 속으로]를 출연 확정지었다. 그러고보니 둘다 리메이크작을 찍네? 소처럼 열일하는 두 배우, 다음 차기작도 응원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