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덕후생활/[드라마] 덕질

[사내맞선] 하태커플 vs 영차커플

by 드덕 오리 2022. 4. 2.
반응형

목 빠지게 기다리던 [사내맞선] 넷플릭스 자체컨덴츠 젠가 게임이 드디어 공개됐다. 여러 킬링 포인트가 있었지만, 유독 눈에 띈 것은 하태커플과 영차커플의 차이가 확연히 드러났다는 거? 그래서 오늘은 간단히 두 커플의 온도차에 대해서 움짤로 알아보려 한다.

 

1. 가장 기억에 남는 대사


hot한 19금 영차커플 vs 순수한 하태커플

가장 기억에 남는 대사를 물어봤을 때,
영서“안 그러면 나 선 넘어요”  

극 중 가장 기억남는 대사로, "선 넘어요"를 뽑은 설인아


성훈이는 절대 잊지 않게 해줄게요” 라며 19금 hot❤️‍🔥한 대사들을 읊는 영차커플.

성훈의 야한대사에 난리난 김세정과 설인아ㅋㅋㅋㅋ

 

반면, 우리 순딩 초딩 하태커플은 하리가 태무에게 선 보지 말라고 고백한 장면 얘기함^^

저렇게 귀여운 포즈로 고민하다 생각해 낸 게 고백장면ㅎㅎ귀엽

 

 

2. 같은 팀 됐을 때 리액션


팀전 젠가 하는데 우연찮게 커플끼리 팀이 됐을 때,

활짝 웃으며 서로 끌어안는 영차커플
vs
하리 어깨 감싸며 웃는 하태커플

확연히 다른 커플의 바이브 (와락 끌어안고 보는 영차 vs 스윗하게 어깨 감싸는 하태)


어쩜 본체들 리액션도 영차커플, 하태커플 같지??
설인아랑 김민규는 스킨십 많고 저돌적인 영서랑 받아주는 성훈이 그 자체야.
웃으며 하리 어깨 살짝 감싸는 안효섭=강태무고, 그런 태무에 그저 웃으며 바라보는 김세정=신하리같아.



 

3. 가위바위보 했을 때 리액션


팀끼리 젠가할 때 가위바위보로 순서 정하는데 태무랑 성훈이 대결해서 태무가 지고 성훈이 이김.

이긴 성훈이 박력있게 잡고 흔드는 영서
담담히 영서 스킨쉽 받아내는 성훈
vs
“태무씨” 부르며 정색하는 하리
당황한 기색으로 “어?”라고 대답+변명하는 태무

화끈한 영차커플이랑 티격태격 초딩미 하태커플 그 자체


스킨십 많은 영서랑 담담히 받아내는 성훈이 그 자체. 태무씨 부르며 정색하는 하리랑 당황하며 변명하는 귀여운 태무 그 자체. 다들 본체=부캐 인 거 같아.

 

 

4. 최근 가장 행복했을 때 = 베드신 끝났을 때라고 답하는 hot 영차커플


 최근 가장 행복했을 때를 묻는 질문에 베드신 끝난 거라고 답한 설인아ㅋㅋㅋㅋ 김세정은 난리났는데 정작 김민규는 무덤덤하게 "맞아, 식단 때문에" 라고 말하며 베드신 끝나서 먹고 싶은 거 다 먹은 게 행복했다고 대답함ㅋㅋㅋ

 진짜 하태커플에게서 상상도 할 수 없는 답변이었다ㅠㅠㅠ

차성훈이랑 베드신 끝난 거라 답하는 화끈한 영서와 뒤집어지는 하리ㅋㅋㅋㅋ

 

 

 

5. 서로에게 들은 가장 인상적인 말 = 긍정적인 응원이라 답한 sweet 하태커플


 영차커플이랑 진짜 바이브가 다른 게, 영차커플은 화끈+발랄이라면, 하태커플은 스윗+장난기 느낌. 서로에게 들은 가장 기억에 남는 말로 둘다 서로의 긍정적인 지지와 응원의 말을 떠올림.

 세정이는 "난 좋던데, 굳이 그렇게 생각하지 마" "난 좋아, 상관없어" "굳이 뭐하러 걱정해" 등 부정적인 상황도 긍정적으로 바꾸는 안효섭의 응원이 촬영 내내 자신에게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안효섭이 늘 하는 긍정적인 말이 크게 힘이 됐다고 말하는 김세정

 

 안효섭도 세정이가 "좋아, 좋아"를 입버릇처럼 하기 시작했다며, 얼굴은 울상인데(ㅋㅋㅋ) 이겨내보려고 긍정적으로 생각하려 애쓰는 세정이가 예뻐보였다고 말했다.

세정이가 "좋아, 좋아" 하는 게 예뻐보였다... 예뻐보였다... 예뻐보였다...

 

 

 

 



보는 내내 두 커플의 리액션 온도차가 너무 웃겼다ㅋㅋㅋㅋ 어쩜 이렇게 본체들도 하태커플, 영차커플 같을까?
다들 캐릭터랑 싱크로율도 높고 캐릭터에 스며든 면도 있는 것 같다.
그냥 설인아=진영서, 김민규=차성훈, 안효섭=강태무, 김세정=신하리 그 자체. 다들 뭔가 맡은 캐릭터처럼 반응 하는 게 웃기다ㅋㅋㅋㅋㅋ 실제로 영차커플, 하태커플 데려다 젠가 시키면 딱 저 반응일듯ㅋㅋㅋㅋ(과몰입 망붕)

이렇게 케미 좋고 싱크 높은 사맞 하태커플, 영차커플을 보낼 준비가 난 안 됐어… 가지마ㅠㅠㅠ

전체 영상은 아래에! 

https://youtu.be/WzTuCGxEXx0

[사내맞선] 젠가 게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