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덕후생활/[드라마] 덕질

[사내맞선] 친목 모음(feat.넷플 자컨)

by 드덕 오리 2022. 3. 18.
반응형

현재 넷플릭스에서 동시방영 중인 [사내맞선]의 넷플릭스 자체 컨텐츠가 드디어 올라왔다. 한 명은 헤드셋 쓰고 나머지 배우들은 질문에 대답하는 대나무숲 컨텐츠인데 서로 엄청 친하고 편해보여서 흐뭇하게 몇번이나 돌려봤다. 그래서 오늘은 [사내맞선] 넷플릭스 컨텐츠 재미+친목 킬포를 모아봤다.

1. 고삼차 못 참는 안효섭/김민규

컨텐츠 규칙이 헤드셋 쓴 배우가 다른 배우들이 하는 얘기 듣고 싶으면 고삼차를 원샷해야 한다. 근데 안효섭 배우랑 김민규 배우만 고삼차의 쓴 맛을 못 참아서 소리 내가지고 다 들킴ㅋㅋㅋㅋㅋ 다들 걱정 따위 없고 그냥 빵터짐ㅋㅋㅋㅋ

고삼차 마시고 소리 질러서 들킨 안효섭ㅋㅋㅋㅋ
고삼차 한 잔에 난리 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찬가지로 고삼차 먹고 켁켁거리는 김민규ㅋㅋㅋㅋㅋㅋ개웃기넼ㅋㅋㅋㅋ


2. 첫인상 토크 : 별 생각 없어요

서로의 첫인상 얘기하는데 김세정 배우는 밝다, 안효섭 배우는 진지해 보였는데 알고보니 재밌다 등의 얘기를 함. 여기까지는 대충 예상했음. 근데 안효섭이 김민규 배우 첫인상 얘기하는데 "목소리가 중저음이라 매력적이었는데 지금은 별생각없어요" 이래가지고 다 빵터짐ㅋㅋㅋㅋㅋㅋ 진짜 예상치 못한 답변ㅋㅋㅋㅋ 별 생각없다는 게 ㄹㅇ찐친같음ㅋㅋㅋ

김민규에 대해 지금은 별생각없다는 안효섭ㅋㅋㅋㅋㅋㅋㅋ


+첫만남이 언제인지 기억안나서 대놓고 대화시도하는 안효섭ㅋㅋㅋㅋㅋㅋ 당사자 빼고 나머지 배우들끼리 앞담화하는 컨텐츠인데 그냥 대화를 해버림ㅋㅋㅋㅋㅋㅋ

당사자 몰래 나머지 배우들이 얘기하는건데, 대놓고 그냥 당사자한테 물어봄ㅋㅋㅋㅋㅋㅋㅋㅋ


3. 싸가지 없지만 재벌인 강태무 vs 엄청 착하지만 무직인 안효섭

안효섭 배우에 대한 밸런스 게임 질문이 나왔는데,
킬포 1안효섭 반응. 비디오로 녹화해달라며 어떻게 말하나 작은 문틈 사이로 엄청 쳐다 봄ㅋㅋㅋㅋ 태무와의 밸런스 게임이 많이 신경쓰였나 봄ㅋㅋㅋㅋ

비디오로 녹화해달라는 안효섭ㅋㅋㅋㅋ
저 문틈으로 뭐가 보인다고 진지하게 염탐하는 것 봐ㅋㅋㅋ


킬포 2는 제일 나이 많은 김민규는 재벌 강태무 고르고, 제일 막내인 김세정하고 설인아는 무직인 안효섭을 고름ㅋㅋㅋㅋ 김민규 배우는 뭔가 차성훈 역할처럼 이성적이고 현실적인 답변하는데, 제일 막내인 둘은 "내가 돈 벌면 돼, 누나만 믿어"라는 반응이라 귀여움ㅋㅋㅋㅋㅋ 안효섭이 오빠인데 누나만 믿으라는 저 허세 가득한 자신감ㅋㅋㅋ너무 좋아

일하는 누나미에 취한 막내들ㅋㅋㅋㅋㅋ(둘 사이에 낀 김민규 배우가 킬포임ㅋㅋ)


4. 똘기 가득 하태커플

맞선 자리에 금희같은 또라이가 나오면 어떻게 할거냐는 질문이 나옴. 뭐라 답변하든가 말든가 자기 노래 듣고 신난 세정이이상한 사람 관찰하는 거 좋아한다는 안효섭과 그런 안효섭 말에 빵터진 김민규 그리고 이 모든 걸 지켜보는 나. 뭔가 총체적 난국같아ㅋㅋㅋㅋ 하태커플의 저 독특함, 저 묘한 똘끼ㅋㅋㅋㅋ 너무 좋아 진짜

혼자 신난 세정이, 독특한 대답하는 안효섭, 그걸 지켜보는 김민규(=나)


5. 서로 잘알 모먼트

서로에 대해 잘 알는 장면들이 많이 있었는데, 그중에 제일 재밌었던 건 쉬는 시간에 비트박스하는 안효섭 얘기하는 김세정김민규 배우. 둘 다 찐으로 신나보임ㅋㅋㅋㅋ

쉬는 시간에 춤추고 노래부르는 안효섭이 웃긴 김세정ㅋㅋㅋㅋ
비트박스에 발댄스까지 한다며 신나게 앞담화하는데 옆에서 사탕 먹으면서 다 듣고 있는 안효섭ㅋㅋㅋ


6. 서로 장난치기 바쁨

김세정 배우가 투머치토커냐고 묻는 질문에 0.1초의 망설임도 없이 "네"라고 외치는 설인아+고삼차 마시고 들을 것 같다며 아무말하지 말자고 장난 주도하는 안효섭+김세정이 고삼차 마시고 듣고 있는 거 눈치챈 김민규. 3박자가 완벽함ㅋㅋㅋㅋㅋ서로 진짜 잘 알고 장난치고 친해보임(흐뭇)

질문 듣자마자 "네!"외치는 설인아
세정이 마실 것 같다며 아무말도 하지 말자고 바로 장난치는 안효섭 (예상적중. 바로 마심ㅋㅋㅋㅋ)
아무말 안하고 그냥 웃는 장난 치는 세 명과 영문 몰라 당황한 세정이ㅋㅋㅋㅋ
조용한 세정이 보더니 백퍼 마셨다고 말하는 김민규 배우까지ㅋㅋㅋ


7. 로맨스+브로맨스 다 잡는 케미

'강태무(안효섭) vs 진영서(설인아) 중 진짜 차성훈(김민규)의 짝은?'이라는 질문이 나옴. 이 질문 하나에 쏟아지는 케미를 볼 수 있음.

차성훈의 진짜 짝을 묻는 밸런스 게임 질문이 나옴


킬포 1. 이 질문에 입술 매만지며 진지하게 고민하는 안효섭

잠깐 외치며 고민하는 안효섭ㅋㅋㅋㅋㅋ


킬포 2. 자신의 고민이 이상함을 눈치챈 안효섭과 놀리는 세정이와 설인아ㅋㅋㅋ

자신의 고민이 이상한 걸 깨달은 안효섭ㅋㅋㅋㅋ "나 왜 고민하지?" ㅋㅋㅋㅋㅋㅋ
이 와중에 안효섭 따라하면서 놀리는 세정이ㅋㅋㅋ


킬포 3. 엇갈린 선택에 '어? 어? 어?'하면서 서로 어리둥절해하는 귀여움

서로 당황하는 거 겁나 귀여워ㅠㅠㅠㅠ!!!!

안효섭 > 성훈♥영서
김세정 > 성훈♥태무
설인아 > 성훈♥영서

킬포 4. "너는 내가 있잖아!" 명대사 남기는 현실 로코 남주 안효섭

'성훈♥태무' 브로맨스 미는 김세정

세정이가 성훈태무 브로맨스를 밀자,
"넌 내가 있잖아, 영서도 있어야 될 거 아냐"라며 무슨 드라마 남주 대사 마냥 말하는 안효섭.

"넌 내가 있잖아"

무슨 드라마 대사야? "넌 내가 있잖아"라니... 거의 6화 엔딩 "자기야"급 달달멘트 쏟아내는 안효섭;;; 케미 미쳤다.

8. 키스신 찍는데 장난치는 설인아

이거 메이킹에도 나와서 알고 있었는데ㅋㅋㅋㅋ 설인아가 키스신 앞두고 이상한 짱구 노래 부르면서 자기 주위를 돌았다고 말하는 김민규ㅋㅋㅋㅋㅋ

춤추며 자기 주위를 돌았다 말하는 김민규
이게 그 키스신 메이킹ㅋㅋㅋㅋ김민규 감당 불가ㅋㅋㅋㅋ


"키스신 찍어야 하는데?"라는 물음에 황당함이 느껴지는 안효섭과 빵터진 김세정ㅋㅋㅋㅋㅋ 그리고 찐으로 당황했던 것 같은 김민규까지ㅋㅋㅋ 설인아 장꾸미 오져 진짜ㅠㅠㅠ!!!졸귀!!!!

자기가 물으면서도 웃긴 안효섭ㅋㅋㅋㅋ
안효섭 말에 빵터진 세정이 / 이상한 짱구노래였다며 진심으로 당황했었던 거 같은 김민규ㅋㅋㅋ


9. 의외의 케미 안효섭x설인아

극 중에서 둘이 붙는 장면이 많이 없어서 엄청 친하지는 않는 것 같다. 근데 둘이 은근 묘한 케미가 있단 말야? 안효섭이 설인아vs진영서 질문에 "인아지. 인아긴 한데..."라고 말하는 부분이 일단 발려. 안 친한데 반말은 하고, 어사인데 스스럼없이 안 친하다고 말하며 서로 장난침. 게다가 안효섭이 오빠? 둘이 약간 어사?ㅎ 이런 관계가 은근 설레는 케미가 있어.

당황한 안효섭과 신경도 안쓰고 고삼차 마시는 설인아ㅋㅋㅋㅋㅋ
장난치는데 죽이 척척맞는 안효섭x설인아


10. 김세정 꿀 떨어지게 바라보는 멜로눈깔 안효섭

엔딩멘트하는 김세정 보면서 활짝 웃는 안효섭. 둘이 진짜 케미 실화냐? 당장 베스트커플상에 이름 새겨야 하는 케미..

저렇게 꿀 떨어지게 보기 있어?? 왜 웃어? 당신 유죄야 강태무


11. 미모 레전드

다들 미모가 빛을 발한다. 뭔 말이 필요해!!

세정이 진짜 핑크 찰떡이야. 이번 드라마 스타일링 너무 예뻐!!!
귀여워!!
잘생겼다 진짜
진짜 세상 귀여운 세정이ㅠㅠㅠㅠ
무슨 고민을 입술 만지면서 해? 현실 로코 남주야?? 사람 자체가 그냥 드라마 남주.
ㅋㅋㅋ그저 귀엽
자기 앞담화 듣는 안효섭ㅋㅋㅋ
태무에 대한 진심이 느껴지는 저 눈빛!
태무 따라하는 설인아
세정이 따라하는 설인아ㅋㅋㅋ졸귀야!!!!!!
둘이 케미 너무 좋아
크 김민규 보조개+웃음 진짜 이쁘다



이 외에도 사실 서로에 대한 칭찬도 많았는데, 그런 부분에서 찐으로 친하고 서로에 대해 잘 알고 있구나가 느껴져서 좋았다. 특히, 안효섭 배우가 이런 컨텐츠나 인터뷰 영상에서 이렇게 밝고 장난기 넘치는 모습을 처음 봐서, 확실히 친해서 나오는 케미와 텐션이 다르구나 느끼기도 했던 것 같다. 이렇게 케미가 좋으니까 드라마가 더 잘되는 것 같다. 그러니까 꼭 영상으로 다 보시길! 12분짜리 영상인데 킬포가 너무 많고 알차다! 더 보고 싶어, 더!!
https://youtu.be/R-lRsBypMOE

케미와 재미가 넘쳤던 [사내맞선] 넷플 컨텐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