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덕후생활/<배우> 덕질

<이준x강한나> 메이킹 케미

by 드덕 오리 2022. 6. 9.
반응형

[붉은 단심]은 정치+로맨스라 여러 인물들의 메이킹이 다양하게 나온다. (개인적으로 이런 점이 너무 좋음) 그 중에서 날이 갈수록 빛나는 케미를 보여주는 이들이 있으니 바로, 이태유정 본체 이준x강한나. 드라마 내용상 무겁고 진지하고 애틋하고 절절한 느낌이 강한데, 실제로 둘이 티키타카가 잘돼서 장난도 잘 치고 서로 엄청 편안해 보인다. 본업 열일하면서도 가볍게 농담도 하고 장난치기도 하는 프로들의 모습이랄까? 그래서 오늘은 [붉은 단심] 메이킹 속 이준x강한나의 케미를 가져왔다.


이태유정 본체 이준x강한나 케미는 유독 메이킹에서 더 좋은데,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드라마보다 비주얼 케미도 더 빛나고, 키 차이나 덩치 차이도 더 잘 보이고, 성격 케미도 빛난다. 그냥 둘이 붙여만 놔도 케미가 있어. 둘 다 넘 귀여워..

메이킹 1화 첫시작부터 얼굴로 압살하는 이준x강한나
둘이 웃는 것만 봐도 마음의 평화가 와
그냥 별 거 아닌걸로 꺄르륵 웃고 장난치는 거 넘 귀여워...힐링이야...
그냥 둘이 너무 예뻐서 눈물날 지경...
둘 다 웃는 거 진짜 이쁨
아우 둘이 웃는 거 봐 해사하다 해사해
둘이 달달하게 리허설하는 몇 안되는 장면... 그냥 얼굴이 설렌다..
좋은 건 크고 느리게 다시보기
이준 애드립에 빵 터진 유정이와 그런 유정이 보면서 웃는 이준...그렇게 설레게 웃으면 유죄야....
이렇게 달달할 때도 있습니다 여러분.. 너무 달달해서 녹을거같아요
리허설 하는데 둘이 얼굴이 다했다... 비주얼 케미 최고시다...


이준 강한나 케미는 비주얼에서 그치지 않지. 둘의 피지컬 케미도 메이킹에선 유독 더 잘 보인다. 이준 피지컬이 혼자 "남자" 외치고 있는 거 같음. 덩치 차이 봐.

피지컬 케미란 이런건가

이 때는 촬영 초반이라 엄청 친하진 않을 때인 것 같은데, 서로 엄청 편해 보이고 연기나 대본에 대한 얘기 편하게 잘 나누고 하는 것 같아서 뭔가 프로답고 멋져 보인다.

피지컬도 피지컬인데, 그 와중에 진지하게 연기 준비하는 것도 볼 수 있어서 좋음.



그리고 무엇보다 둘의 메이킹 케미가 사는 건, 성격 케미가 잘 맞아서 그런 것 같다. 강한나는 똑 부러지는 재질이고, 이준은 약간 헐렁한 재질이라 둘이 잘 맞음ㅋㅋㅋㅋ 약간 강한나가 이거 하자 저거 하자 이러면서 주도하면, 이준은 그래그래 하면서 시키는 대로 해줄 거 같음ㅋㅋㅋㅋ

사진찍자고 이준 데려오는 강한나. 뭔가 여태 찍은 이태유정 셀카들 다 이렇게 찍었을 거 같음ㅋㅋㅋㅋㅋ
강한나가 사진찍자고 주도하면 이준은 아무생각없이 웅~ 이러고 찍었을 거 같음ㅋㅋㅋㅋㅋ
낮에 만나는 씬 없다고 사진찍자한 강한나도 귀엽고, 사진찍은거 보려고 다가오는 이준도 귀엽고, 갓에 부딪히는 것도 귀엽고 그냥 다 귀여움
이것도 백퍼 유정이가 찍자했을거야. 강한나 인스타에 올라왔으니까..
이것봐ㅋㅋㅋㅋㅋ 브이말고 뭐 없냐며 주도하는 유정이와 바로 하트 꺼내드는 이준ㅋㅋㅋㅋㅋ둘이 티키타카 겁나 잘됨ㅋㅋㅋㅋㅋㅋ
합밥셀카 역시 유정이 폰으로ㅎㅎㅎ 셀카 메이킹 진짜 다줬다 다줬어... 너무 고맙다,,,


사진뿐만 아니라, 전체적으로 똑쟁이 강한나헐랭이 이준 잘 챙겨주는 느낌이랄까. 이준은 약간 초딩 아들 재질이고, 강한나는 그런 아들 키우는 엄마 재질ㅋㅋㅋㅋㅋㅋ 둘이 극 중에선 애틋 절절한 커플인데 실제로는 초딩즈 느낌ㅋㅋㅋㅋㅋ

강한나가 이준 부채 펴는 것도 도와주고
우쭈쭈도 잘해줌ㅋㅋㅋㅋㅋ
"이거 하고 싶구나?" 강한나 말투가 완전 엄마 재질ㅋㅋㅋㅋㅋ
이준은 엄마에게 칭찬해달라고 하는 아들 재질ㅋㅋㅋㅋ
강한나 아무리봐도 이준 우쭈쭈 만렙인듯


그리고 그냥 둘이 크게 뭐 안 해도사소한 장난치면서 조곤조곤 티키타카가 잘 되는 느낌? 둘 다 서로 편해 보이고 메이킹 보다 보면 나까지 그냥 편안함.

둘이 그냥 별 거 아닌걸로 티키타카 잘 되고 잘 웃는 듯
둘다 나대는 스타일 아니고, 조용히 조곤조곤 웃기는 스타일 같아
서로 되게 잘 받아줌ㅋㅋㅋㅋ
검정 너울 썼다고 유정이보고 정의균이라 놀리는 이태ㅋㅋㅋ
또 그런 장난 받아주는 강한나ㅋㅋㅋㅋ
강한나도 장난 잘 침ㅋㅋㅋㅋ
합방씬인데 둘다 그저 편안-
애정씬이라 손잡는데 엄마같다곸ㅋㅋㅋㅋㅋㅋ
또 바로 받아치는 강한나ㅋㅋㅋ 둘이 티키타카 진짜 잘됨ㅋㅋㅋㅋㅋ
메이킹 귀엽게 편집 잘 해준다니까 "맞아, 맞아" 그러면서 귀엽게 해달라고 요청하는 이준
그 결과물. 진짜 둘이 넘 귀엽다ㅠㅠㅠ
진짜 별거 아닌걸로 잘 노는 둘ㅋㅋㅋ
리허설 하는데도 둘이 합 진짜 잘 맞음ㅋㅋㅋㅋ 톤 맞춰서 얼레벌레 귀엽게 대사치는 이준x강한나. 티키타카 최고임ㅋㅋㅋㅋ


이제는 메이킹도 알아본 이준x강한나의 초딩케미ㅋㅋㅋㅋㅋㅋ 강한나가 이준 어르고 달래서 우쭈쭈 하면서도, 은근 장난 다 받아주고 같이 장난쳐줌ㅋㅋㅋㅋ 강한나가 진짜 잘 받아주는 듯ㅋㅋㅋ

리허설하는 유정이랑 장난치는 이준
장난친다고 텐션 오른 이준 붙잡는 강한나ㅋㅋㅋㅋㅋ
강한나가 붙잡는 말 또 받아치는 이준과 그걸 또 받아주는 강한나ㅋㅋㅋ 둘이 서로 참 잘 받아줌ㅋㅋㅋ


메이킹 케미가 갈수록 좋아지고 있는 이준x강한나. 아직 방송으로는 4회가 더 남았지만, 실제로는 촬영도 다 끝나고 이미 종방연까지 했다.. 이제 더 이상 이 케미를 볼 수 없다고 생각하니까 눈물이 앞을 가리네ㅠㅠ 둘이 케미 너무 좋은데 작품 하나만 더 찍어줘...
마지막으로, 강한나가 이준 데려다 열심히 찍은 커플 셀카의 결과물들을 놓고 갈게요.. 강한나 배우님 인스타 가면 볼 수 있어요. (몇 개는 스토리로 올린 거라 지금은 볼 수 없음)

1화 엔딩때 찍은 사진
합방날 찍던 셀카
낮씬 없다고 이준 데려와서 찍은 사진 결과물.jpg
브이 말고 다른 거 없냐 해서 찍은 하트 사진ㅋㅋㅋ
종방연 했다고 올려준 마지막 커플셀카ㅠㅠㅠㅠ 둘이 너무 잘 어울리잖아ㅠㅠㅠ 가지마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