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 맞선] 02.28(월) 첫방송
기본 정보
편성 : SBS 2022.02.28~ (월,화) 오후 10:00
몇 부작 : 12부작
연출 : 박선호
극본 : 한설희, 홍보희
원작 : 웹소설 「사내 맞선」
등장인물 : 안효섭, 김세정, 김민규, 설인아
줄거리
“부캐의 정체가 발각되면 본캐는 해고?” 얼굴 천재 능력남 CEO와 정체를 속인 맞선녀 직원의 스릴 가득 ‘퇴사 방지’ 오피스 로맨스
등장인물 및 인물관계도
GO푸드 사장이자 재벌 3세 강태무(안효섭)는 외모, 피지컬, 능력 뭐 하나 빠지는 것 없는 완벽남이다. 강태무는 손자를 빨리 결혼시키고 싶은 할아버지이자 GO푸드 회장 강다구(이덕화)의 염원으로 맞선을 보게 된다.
한편, 태무의 맞선녀는 또다른 재벌가의 딸 진영서(설인아)이다. 그러나 정략결혼이 아닌 운명같은 사랑을 꿈꾸는 전영서는 친한 친구 신하리(김세정)에게 대신 맞선에 나가달라고 부탁한다. 평범한 인생을 살아온 신하리는 맞선 대타를 나갔다가 자신의 회사 상사이자 사장인 강태무에게 프러포즈를 받게 된다.
한편, 강태무의 비서실장이자 어렸을 때부터 태무와 친형제처럼 자란 차성훈(김민규)은 태무의 맞선상대이자 재벌가의 딸인 진영서와 서로 호감을 가지게 된다.
방영 OTT플랫폼
[사내 맞선]은 SBS 드라마로, 넷플릭스랑 웨이브에서 볼 수 있다. 요즘 넷플릭스가 한국 드라마 동시 방영을 많이 하는 것 같다. 넷플릭스가 국내 ott플랫폼 중에서는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니, 인기와 화제성을 기대해 볼 만 하다.
기대평
최근 웹툰이나 웹소설 원작의 드라마, 영화들이 많다. 이젠 하나의 트렌드가 된 것 같다. [사내 맞선]도 웹소설 원작인데, 내용이 딱 웹소설 같다. 유치하고 오글거리고 전혀 현실에 없을 것 같은 내용ㅋㅋㅋㅋ 앞서 웹소설을 드라마화한 [김비서가 왜 그럴까]도 이런 느낌이었는데, 웹소설 특유의 오글거림이 있는 것 같다.
편하게 유치하고 오글거리는 맛으로 보는 드라마인 것 같고, 김세정 배우가 이런 오글거리는 것도 잘 소화하는 능청스러움도 갖춘 배우이기 때문에 나름 괜찮을 것 같다.
티저
티저는 여러 개 있는데, 티저 내용은 다 비슷해서 1차 티저와 2차 티저를 합친 듯한 스페셜 티저를 가져왔다. 친구 대신 맞선을 보게 되는 김세정과 대리로 맞선 나온 김세정에 반해 결혼까지 밀어붙이는(?) CEO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인 것 같다.
https://youtu.be/L9jC4Gfgkco